검색 SEARCH
상품 게시판 상세
환불처리 TECH FLAVOR (ip:) DATE 2020-04-06 10:00:49
  • 평점 0점  
  • 추천 추천하기
안녕하세요 ! 고객님
현재 고객님의 계좌가 확인되지 않아 진행이 되지 않고있습니다.
게시판에 다시한번 남겨주시면 빠르게 환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
[ Original Message ]

교환요청했는데 품절이 돼서 환불처리로 바뀐 내역입니다.
환불처리 도와드리겠다고3월 27일에 연락오셔서 계좌랑 예금주 남겼는데 아직 입금이 안돼서
정해진 날에 일괄적으로 처리가 되는 건지 아니면 진행이 안 된 건지 궁금하네요 답변부탁드립니다^^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